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첫 스핀오프, '이폼웍스 대표 인터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 전자계약 서비스 서비스명을 이폼에서 위드싸인(WIDSIGN)으로 변경한 이후,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해당 사업본부를 이폼웍스(대표 유제훈)법인으로 설립했습니다.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위드싸인(WIDSIGN) 대표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함께 만나보실까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 전자계약 서비스 서비스명을 이폼에서 위드싸인(WIDSIGN)으로 변경한 이후,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해당 사업본부를 이폼웍스(대표 유제훈)법인으로 설립했습니다.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위드싸인(WIDSIGN) 대표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함께 만나보실까요?
하나은행 불특정 다수의 고객별 응대를 위한 금융플랫폼 'My브랜치' 서비스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E Campaign(아이스캠페인)’으로 구축하였습니다. My브랜치는 개별 영업점 환경과 손님의 트랜드에 맞는 가상의 온라인 지점을 직원이 직접 만들어 자기주도적 영업을 수행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는 기업브랜치, 아파트 입주민 브랜치, 여러 커뮤니티 브랜치등 다양하게 사용며 고객에 맞는 특화된 금융서비스와 콘텐츠를 영업점직원이 직접 제공합니다.
1) 구글 AI, 사람과 비슷한 코딩 능력 갖췄다
2) “SW 기업 90%, 유연한 라이선싱 못해 손실 발생”
3) 이통3사, 스페인 MWC행…5G・메타버스・AI 기술력 뽐낸다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일상이 디지털로 변화하였듯 기업들 역시 디지털을 통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를 전문적인 용어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고 하는데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인공지능(AI), 블록체인, 가상현실, 빅데이터, 애널리틱스 등 방대한 디지털 기술을 하나로 통합해 전사적인 혁신을 추진하는 것을 뜻합니다. 현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COVID-19 이후 업종과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의 필수 전략으로 그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집에 거주하는 날이 많아지면서 사람과 디지털 기기와의 시간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21년 8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의 브랜드명을 위드싸인(WIDSIGN)으로 변경한 이후,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해당 사업본부를 이폼웍스(대표 유제훈)법인으로 설립했습니다.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위드싸인(WIDSIGN) 실무진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함께 만나보실까요?
1) '내 손안의 금융비서 시대' 활짝…'맞춤형 자산관리' 한판 승부
2) '비대면 일상화' Z세대, 메타버스 '부캐'로 논다
3) "국내 협업툴 시장이 뜬다"…국내 5천억 규모 성장
과거 생산자-유통업자-판매자-소비자로 이어졌던 전통적인 유통구조와는 달리 소비자의 취향별로 세분화된 기획 제작과 판매가 소셜 네트워크와 결합하여 나타나는 '라이크 커머스(Like Commerce)'가 2022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라이크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SNS)의 발달에 따라 상시 쇼핑이 활성화되고, 소비자의 '좋아요(Like)' 반응과 같은 실제 평가나 선호도에 기반해 이뤄지는 새로운 온라인 유통환경입니다.
‘테크래시(Techlash)’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들어보신 분들은 아마 세계정세나 이슈에 민감하신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이 용어가 조금은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저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 알기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021년 한해가 지나가고, 검은 호랑이띠의 해인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비대면 온라인 시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오재철 대표이사(James)는 새해 사업 목표와 비전을 전 직원에게 공유하며 “솔루션 회사에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중심 회사로 도약한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HR Solution기업 맨파워코리아는 위드싸인 도입 후 업무 효율성이 크게 올라갔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종이계약서는 분실 위험성과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제 중앙에서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로 계약 시 거리 또는 시간상의 문제로 일정 맞추기 힘들었는데, 이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락된 계약서를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대량전송과 같은 계약에 필요한 여러 기능을 사용하여 초간편하게 계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사상 최악의 취약점, 로그포셸 보안 업데이트 서둘러야
2) 비대면 디지털화 속도내는 은행권
3) 아파트 월패드 해킹, IoT PKI로 근본적 대책 마련해야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팀 김수정(zoey)입니다.
저희 마케팅팀은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 동안 디지털 전환의 핵심인 소프트웨어(SW)산업 동향을 조망하는 국내 최대 SW 전시회 소프트웨이브 2021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