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Letter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주식회사 노렌과 주식회사 SCSK, 컨텐트 매니지먼트 시스템(CMS) 분야에서 협업

I-ON in Global
2014. 07. 01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로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일본 총판인 아시스토사의 100% 자회사 주식회사 노렌과 IT 관련 풀 라인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SCSK가 판매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여, 05월 27일부터 노렌에서 제공하는 동적, 정적 컨텐트 매니지먼트 시스템(CMS)인 「NOREN6 Content Server(I-ON Content Server6의 일본제품명, 이하 NOREN6)」 판매를 본격적으로 개시하였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웹 서비스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과 운용이 이루어져야 하며, 한층 더 강력한 고객 지원 체제가 요구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요즘 웹 사이트 구축에 있어서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아졌는데요.

먼저 유연한 레이아웃에 대응하여 항상 최적의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스크린 사이즈를 지닌 디바이스에 적응하게 하는 것으로, 한마디로 다양한 디바이스에 사이트를 최적의 형태로 제공하는 기술인 반응형 웹디자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더불어 네트워크와 연결해 원격제어가 가능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야외나 공공장소, 교통기관 등 여러 장소에 설치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시스템인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로의 컨텐트 배포와 고객과 구매형태의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판매접점을 통합하여 운영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로의 대응 등 모든 요건과 업무의 흐름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웹 사이트 리뉴얼이 종래와 달리 업무 시스템적 구축 요소가 강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며, 이러한 니즈에 대해 주식회사 SCSK에서는 업무 시스템적 구축뿐만 아니라 본래 웹 서비스가 가지고 있는 효과나 구매력을 최대한 끌어 올리기 위해 웹 컨설팅에서부터 개발∙운용까지 풀 라이선스를 「WEBSAS(웹사스)」라는 브랜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노렌은 CMS 제품인 「NOREN」으로, 기업 관련 공식 사이트에 중점적으로 제공해 왔었는데요. 현재 최신 버전인 「NOREN6」는 고객의 요청을 반영하여 100개의 신기능 추가는 물론이고 정적뿐 아니라 동적 서비스까지도 지원이 가능한 하이브리드형으로 진화하였으며, 동적 사이트 구축 시 페이지 단위뿐 아니라 페이지 내 지역별, 상품 분류별 등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NOREN 주요 추가 기능 소개 

또한 옴니채널로의 대응과 고객의 편이성 등을 제공하며 B2C 및 EC 사이트 구축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이 가능하였기에, 주식회사 SCSK에서는 웹 솔루션 사업에 「NOREN」을 추가하여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제공 관련 솔루션 강화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폭넓게 대응하고자 하였는데요.

주식회사 노렌은 「NOREN6」를 포함한 웹 솔루션 사업의 판매에서 올해 약 20억엔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WEBSAS(웹사스)」와의 융합으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니즈에 대해 빠르게 대응하며 강력하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향후 주식회사 노렌과 주식회사 SCSK는 상호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으로 한층 더 역량강화 및 비약해 나갈 것으로 보이며, 아울러 지속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수익창출의 실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