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시무식과 함께 을미년 새해의 힘찬 시작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5 I-ON 시무식']
2015년 01월 05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뜻 깊은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2015 I-ON 시무식’을 역삼1동 문화센터에서 가졌습니다.
이번 시무식은 오재철 대표와 전 임직원의 참석 아래 지난해 시무식과 마찬가지로 오전 09시부터 포토월에서 즐거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의 시무식 신년사]
오재철 대표는 시무식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자신의 위치에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임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2014년에 대해 돌아보며 2015년을 힘차게 이끌어갈 각 본부장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개 이후에는 제2의 도약을 위한 2015년 내/외부 목표 및 계획, 비전, 전사 워크샵, 2015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내부 리모델링을 포함한 달라지는 점 등을 제시함으로써 해당 내용을 기반으로 그 희망을 전 직원과 함께 공유하였으며, 다시 한번 비전과 목표에 다가서는 한 해가 되고자 오재철 대표를 비롯하여 전 임직원 모두 의지를 불태우게 되었습니다.
[새해 기념맞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시무식 떡 커팅식]
이어 2015년 한 해를 밝혀줄 새로운 사우회 임원진 소개, 새해 기념맞이 시무식 떡 커팅식, 그 누구보다 열심히 임한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사원 표창 등 덕담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가슴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는데요.
이외에도 더욱 즐겁고 특별한 시무식이 되고자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빙고게임과 포토월 사진 콘테스트를 통한 푸짐한 우승 상품을 증정함으로써 한층 더 뜨거워진 분위기와 함께 매우 유쾌한 한 때를 보내게 되었답니다.
단체 사진촬영을 끝으로 행복하게 마무리된 ‘2015 I-ON 시무식’. 2015년에도 세계 100대 글로벌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힘차게 달리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되겠으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