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큐 파티와 함께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동호회의 날’
지난 12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큰 사내 행사가 있었는데요, 바로 아이오닌 모두가 함께하는 <동호회의 날> 이었습니다.
이번 <동호회의 날>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가 주최하고, 각 사내 동호회에서 주관하였습니다.
상암동 난지캠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장마철인지라 비가 오기는 했지만, 아이오닌 모두가 즐겁게 즐겼던 행사였는데요, 아이오닌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동호회의 날>. 그럼 이날, 각 동호회들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아이온의 짐승남들! <I-ON FC>의 활동을 구경해 보겠습니다.
<I-ON FC>는 마포 난지천 인조 잔디 축구장에 모여 몸을 가볍게 푼 후 푸른 잔디를 힘차게 달렸는데요, 전 후반으로 나누어 약 2시간 동안 축구 경기를 했습니다. 경기 후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난지 바비큐 캠핑장으로 갔다고 하는데요, 힘차게 땀 흘린 뒤 먹는 바비큐의 맛은 정말 최고였을 것 같네요.
다음은 바쁜 일상생활 속의 활력이 되기도 하는, 여행을 즐길 줄 아는 동아리! <참마실> 입니다.
<참마실>은 오전 9시경 본사에 집결하여 여주 남한강에 수상레저를 즐기러 갔는데요, 비가 오기는 했지만 정말 짜릿하고 재미있는 수상레저를 마음껏 즐겼다고 합니다. 비오는 날의 수상레저, <참마실>은 더욱 더 빛나는 추억을 만들고 온 것 같네요.
이어서 사진 촬영에 흥미가 있고 사진감상을 즐기는, <iFocus>!
<iFocus>는 오전 10시 서울 시청 시민청 지하 1층에서 열렸던 ‘Life changing’전과 지하 2층 ‘한국인의 눈으로 본 캐나다’ 사진전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장비라면 무엇이든 ‘ok’ 라는 사진동아리 <iFocus>. 사진전 관람 후에는 근처 유명한 케이크 가게에 들려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카메라 사용법에 대한 간단한 워크샵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젊음의 열정을 연주하는, 사내 밴드 동호회 <메가브리드>!
매주 목요일 꿀맛 같은 점심 시간도 반납하고 정기적으로 연습을 한다는 <메가브리드>는 이날도 어김없이 지하 연습실에 모여 기존 곡을 합주 하기도 하고, 새로운 곡을 함께 연습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연주에 매진하는 그들 덕분에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는 행복한 열정의 사운드로 가득했습니다. KBS미디어에도 공개된 바 있는, 직장인 밴드 <메가브리드>. 그들의 공연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자랑입니다.
또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아이덕후!
<아이덕후>는 이날 오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 옆에 있는 교육센터에서 ‘초속 5CM’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시청 후엔 함께 점심을 먹으며 리뷰를 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대회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즐겁고 알차게 동호회의 날을 즐겼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토론동호회 ITR은 다과와 함께 토론을 했으며, 자전거 동호회 i-Rider, 낚시 동호회 Prices, 문화동호회 아이컬쳐 등 각기 곳곳에서 아이오닌의 동호회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 졌던 하루였습니다.
이렇게 이날 <동호회의 날>에는 오전 아이오닌 모두 다양한 사내 동호회 활동을 하고, 오후에는 난지 캠핑장으로 모여 사우회가 마련한 바비큐 파티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모처럼 전 직원 모두가 모여 맛있는 바비큐를 먹으며 담소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