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7년 정유년 시무식 개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7 I-ON 시무식']
2017년, 정유년(丁酉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새해 첫 출근 날인 2017년 1월 2일,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힘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2017 I-ON 시무식'을 역삼 1동 문화센터에서 개최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7 I-ON 시무식' 팀 별 포토월 사진 촬영 현장 (우승 2팀)]
매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시무식에서는 각 팀별로 사진 촬영을 하는 포토월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 중 베스트 컷으로 꼽힌 팀에게는 회식비가 지원되는데요. 이를 위해 모든 아이오닌 분들께서는 열심히 촬영에 임해주셨습니다. 위의 두 팀은 이번 '2017년 I-ON 시무식' 행사에서 베스트 컷으로 뽑혔습니다~ 축하드려요^^!
[오재철 대표님의 신년사 및 임직원 소개]
'2017년 I-ON 시무식' 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님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2017년 각 팀별 본부장 소개, 팀장회의 및 사우회 임원 소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재철 대표님과 함께 각 본부장님들께서는 지난 한해 열심히 달려준 전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 및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2017 I-ON 시무식' 우수사원 표창]
작년 한해 모든 아이오닌들이 보다 더 나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위해 노력해주셨는데요, 그중 가장 열심히 해주신 몇 분을 각 본부별로 선정해 우수사원 표창을 진행했습니다. 오재철 대표님이 상장을 건네주시고, 상을 받는 직원분들이 속한 본부의 본부장님께서 상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빙고게임 및 시상 현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빙고게임의 시간입니다~! 1등 상금 50만원! 적지 않은 금액이 걸려있는 게임이라 그런지, 아이오닌들은 정말 열정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오재철 대표님께서 퀴즈를 내고, 맞추는 사람에게 숫자를 부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열띤 퀴즈 진행 속, 신기하게도 빙고의 7줄을 맞춘 두 분이 동시에 무대 앞으로 나오셨습니다. 위의 사진은 1등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가위바위보를 하는 모습인데요, 50만원이 걸려있는 가위바위보라 그런지 정말 긴장감이 넘쳤습니다. 1등과 2등을 제외한 30명의 아이오닌들에게도 3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면서 모두가 즐길 수 있었던 시무식 게임이 되었습니다.
올해에도 뻔~하지 않은 시무식 행사로 모두가 즐길 수 있었던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2017년 시무식 행사는 단체사진 촬영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에도 역시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표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100대 글로벌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