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Letter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개최!

Community
2015. 08. 25

지난 7월 9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지하 1층 오디토리움에서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R&D, M&D본부 약 50여 명의 아이오닌이 모여 진행한 이번 회의는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장장 네 시간 반에 걸쳐 진행하였고 본 회의에서는 각 팀 별 상반기 진행했던 업무와 앞으로의 업무계획을 20분씩 짧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안내 팻말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안내 팻말]

다양한 팀으로 이루어져 있는 R&D, M&D본부의 발표 진행 순서는 플랫폼 서비스 개발팀, ECM 서비스 개발팀, CXM 서비스 개발팀, 모바일 서비스 개발팀, 신사업 개발팀, 사업전략팀, 서비스 기획팀, QA팀, 디자인팀 순으로 각 팀의 팀장이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스마트한 IT기업답게 글자만 있는 딱딱한 발표가 아닌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이 가득하여 볼거리가 풍성한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현장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현장]

발표 중간중간 휴식 시간도 갖고 다과도 먹으니 개발자 회의의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R&D, M&D 본부 상반기 결산의 시간이 왔습니다. 이 발표는 현재 R&D, M&D본부의 본부장인 양재혁 본부장이 이번 상반기 R&D, M&D 본부의 실적 사항과 주요 프로젝트의 진행 계획, 앞으로의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해서 공유하는 매우 중요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현장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현장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 현장]

이번 ‘R&D, M&D본부 개발자 회의’를 마친 아이오닌 중 한 명은 “오랜만에 본부 전 직원이 모여 서로의 업무의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얘기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라며, “발표 중 많은 재미 요소들이 있었지만 특히 디자인팀의 동영상이 담긴 발표가 가장 인상 깊고 재밌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 함께 행복한 회식자리로 ‘2015년 R&D, M&D본부 3분기 개발자 회의’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미국을 넘어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고 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속 R&D, M&D본부의 큰 활약을 앞으로 주목하여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반기에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R&D, M&D본부 지금처럼 화이팅!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