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Letter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NOREN 파트너사와 함께한 부산 탐방기

Community
2014. 12. 03

(왼쪽부터) 일본사업팀 한순희 차장, QA팀 연향주 주임, 노렌 고객지원부 마스야마 하루노 과장, 일본사업팀 길태은 연구원 

[(왼쪽부터) 일본사업팀 한순희 차장, QA팀 연향주 주임, 노렌 고객지원부 마스야마 하루노 과장, 일본사업팀 길태은 연구원]

I-ON Content Server(이하 ICS)의 일본 제품명은 NOREN인데요. NOREN의 일본 총판을 담당하는 곳이 바로 주식회사 노렌입니다. 지난 11월 03일 주식회사 노렌 내 고객지원팀의 마스야마상이 부산에 첫 방문을 하게 되어, 03일부터 04일까지 총 이틀에 걸쳐 함께하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왔었지만, 업무 외의 장소에서 이번과 같이 함께할 기회는 많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서로에 대해 알아가면서 그 사이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새로우면서도 좋았죠.

평소 회의를 서울에서 진행하였는데, 이번에는 이 지역을 벗어나 일본사업팀 한순희 차장님의 안내하에 부산 탐방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망의 첫날은 저녁식사로 킹크랩을 맛보았는데요. 부산은 어딜 가나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여 매 순간마다 마스야마상과 함께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숙소도 해운대 바로 앞이었던 덕분에 저녁에 멋진 밤바다와 야경을 볼 수 있었고요.

저녁식사 메뉴인 킹크랩, 부산 해운대 야경 

[저녁식사 메뉴인 킹크랩, 부산 해운대 야경]

다음날은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인 바닷가에 위치한 해동용궁사를 방문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사진을 많이 찍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일본에도 우리나라와 같이 절이 있다는 얘기를 나누며, 서로의 문화를 한층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죠.

이어 근처에 위치한 사찰인 해광사에 들러, 앞바다 기암절벽 위에 동해 용왕을 모신 용왕단에 찾아가보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 소소할 수도 있지만, 흔치 않은 곳을 많이 방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었습니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해동용궁사, 용왕단,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전망대, 씨앗호떡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해동용궁사, 용왕단,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전망대, 씨앗호떡]

이외에도 너무나도 잘알려진 자갈치시장을 방문하여 씨앗호떡을 맛보기도 하였으며,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전망대에서 부산 시내를 한눈에 바라보는 등 1박 2일 동안의 일정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짧아 더 많은 것을 해보지 못한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지만, 부산 탐방이라는 즐거운 추억과 함께 파트너십을 끈끈하게 해 줄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한 시간. 앞으로도 NOREN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해나가겠으며, 지금까지 NOREN 파트너사와 함께한 부산 탐방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