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케이아이엠지, 모바일 티켓 통합관리 서비스 'TAMM'의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한 MOU 체결
[(왼쪽부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안재석 본부장, 케이아이엠지 김세윤 대표]
한·일 시장 점유율 1위 비정형데이터 관리 전문기업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www.i-on.net)는 미디어 전문회사 케이아이엠지(대표 김세윤,www.kimediagroup.com)와 TAMM(m.tamm.io) 서비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케이아이엠지의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TAMM 서비스 적용범위를 스포츠 마케팅 및 이벤트 전반으로 더욱 확대하고, 나아가 기존 시장에 새로운 플랫폼을 제시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양사는 TAMM의 대외적인 마케팅 활동 및 서비스 기능과 품질 고도화의 역할을 수행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TAMM 서비스는 골프, 스포츠 행사의 모바일 티켓팅, 입장객 확인, 행사 정보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티켓 통합관리 서비스 플랫폼으로, 그동안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SK텔레콤 오픈, 리복 FitFest 페스티벌 등 골프, 스포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2016년에는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비씨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등 KLPGA 주관 대회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2016년 6월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인 KLPGA와 “TAMM 서비스 후원 및 갤러리 분석 서비스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이 분야에서의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안재석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최고의 마케팅 기업 케이아이엠지와 함께 할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최고의 서비스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케이아이엠지의 김진수 팀장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케이아이엠지와의 업무협약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TAMM의 시장확대를 위해 케이아이엠지의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