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스, 이노릭스(INNORIX)사와 파트너 계약 체결
보도자료
2021.03.08
디지털 콘텐츠 자산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와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날로 중요성을 더해가는 디지털 콘텐츠를 자산으로 인식,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콘텐츠를 관리하는 ‘ICS’를 비롯해, 이를 배포하는 ‘IDS’, 응용하는 ‘ICAFE’ 등이 있으며, 이러한 솔루션을 BC카드, 한국콘텐츠진흥원, KT, 연세대학교 등 국내 유수의 기업 및 관공서에 제공해오고 있다.
이노릭스의 파일 업로드 솔루션인 이노DS(InnoDS)와 다운로드 솔루션인 이노FD(InnoFD)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데이터 자산관리에 적용되어 각 기업 및 관공서의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을 신속하게 처리하며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이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솔루션사업본부의 염창호 차장은 “기존에는 ActiveX 기반으로 업·다운로드를 하면서 고유의 업무보다 OS/브라우저의 잦은 변화에 따른 환경 대응 등 부차적 업무가 더 많았으나 이노릭스의 솔루션 도입 후, 30~40만건 이상의 대량 파일전송 시 단 한 건의 전송오류도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디지털 콘텐츠 자산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기업 및 관공서에 알리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