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중앙정보처리학원과 MOU 체결
SW인재양성, SW인력채용 등으로 인한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발전에 기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이사(앞줄 왼쪽)와 중앙정보처리학원 이재일 원장(앞줄 오른쪽)이 MOU를 체결하고 있다.>
국내 대표 CMS 솔루션 기업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와 최고의 글로벌 IT전문가를 양성/공급하는 중앙정보처리학원(대표 정상은)은 2012년 7월 27일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을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중앙정보처리학원이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자 인력양성을 위해 상호협력 함으로써 국내 소프트웨어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기 위한 협약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전문교육, 인재양성 훈련, 특별 채용과정 등의 사업을 통해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자 인력양성과 우수한 인력에 대한 인적 교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CMS 공급을 통해 쌓아온 관리 시스템 개발이라는 탄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ECM 전반에 걸친 다양한 솔루션과 제품의 라인업을 갖춘 국내 유일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업계를 선도하는 표준화된 제품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연 매출의 15% 이상을 R&D에 투자하고, 전 직원의 90% 이상을 개발인력으로 구성하여 끊임없는 혁신에 매진하고 있다.
중앙정보처리학원은 1969년 설립되어 현재 4개 지역캠퍼스를 통해 최상위 IT직무기술 교육을 제공하고 노동부, 훈련기관, 채용기업의 유기적 상호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국내 IT산업발전을 위해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이사는 “ 중앙정보처리학원과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자 인력양성을 위해 상호협력 함으로써 국내 소프트웨어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을 기대하며 이를 위해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1999년 7월 설립 이래 한국을 대표하는 CMS 대표 기업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시장점유율 1위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이를 기반으로 미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 고객 사를 확보한 가운데,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해외 국가의 진출을 꾸준히 진행하며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기사원문]
전사신문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informatization/2625361_1475.html
데이터넷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807
디지털데일리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93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