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국내 최대 대학생 IT 엑스포 ‘한이음 엑스포 2013’ 참여
2013. 11. 28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오재철, www.i-on.net)는 오늘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한이음 엑스포 2013’에 참여 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이음 엑스포 2013’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미래의 IT 주역이 될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IT 기술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더 나아가 우수한 인재의 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대학생 IT 엑스포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약 56개 대학에서 출품된 우수 작품이 전시되어 참신하고 기발한 대학생들의 작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참여 기업들은 우수 전시 작품의 인재들과 온ㆍ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인재를 직접 채용할 수 있다.
'한이음 엑스포 2013'는 대학과 소프트웨어기업을 이어주는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써 2004년부터 시작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작품 전시관 이외에도 취업ㆍ창업지원관, 기업채용관이 운영되고, 취업ㆍ창업 컨설팅 및 채용 면접 등도 진행된다.
[ 한이음 엑스포 2013 행사 기업채용관 전경]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청년층의 취업 대란이 사회적인 문제로도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청년 취업난 해결을 위해 국내 대학교 및 학원 등의 교육기관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또한 다양한 취업박람회, 잡 매칭 행사 등에 참여하여 우수한 SW인재 발굴을 통해 인력난 완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등 적극적으로 일자리 창출 및 청년 취업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관련 담당자는 “열정 가득한 젊은 SW 우수 인재를 발굴, 양성하여 대한민국의 희망찬 소프트웨어 미래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러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