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 창립 7주년 기념식 개최 [ZDNet Korea]
2013. 07. 18

7년 역사 사진 공유, 5년 근속상 및 공로상 시상
 80여명 전 직원에게 격려 메시지와 함께 책 선물.

지난 4일 아이온 전 직원에게 책 한권 씩을 쥐어졌다. CMS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7월 5일 창립 7주년 기념일을 맞아 4일 자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날 기념식에서 오재철 사장은 “ 어려운 경제 불황에서도 국내 CMS 업계를 이끌어가게 된 것은 직원 모두의 노력이 만들어 낸 결실이다.” 라며 “ 아이온은 이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했다. 지금처럼 최선을 다하면 힘차게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 날 기념식에서 오재철 사장은 80여 명 직원 개개인에게 업무 특성에 맞는 책을 직접 선별하여 격려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지급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기념식에서는 지난 7년간의 아이온의 과거, 현재에 대한 주요 발자취 사진을 공유하고 아이온의 미래에 대한 가상 시나리오을 제작,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또한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직원에게 공로상과 5년 이상 근속 사원 중 묵묵히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회사 발전의 초석이 된 직원에게는 대표이사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편 오 사장은 신바람 나는 회사가 되는 것이 곧 회사 성장의 지름길이라며 매달 정기적으로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직원의 기를 살리고 있다.

지난 달에는 깜짝 이벤트로 당사 건물 옥상에서 삼겹살 파티를, 또한 매달 독특한 주제와 함께 “ 이달의 아이오닌 “ 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오사장은 평소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통해 회사에 대한 만족감을 높이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이외 각종 이벤트 외에도 격주 목요일마다 아침식사를 하지 못하고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샌드위치와 커피를 준비하여 조찬 티타임을 갖는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하고 있다.

기사출처:

http://www.zdnet.co.kr/itbiz/press/enterprise/etc/0,39030610,39137783,00.htm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