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일본 아시스토 포럼 2016 방문기
한·일 시장점유율 1위 글로벌 콘텐츠 관리 솔루션(CMS, Content Management Solution)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달, 7월22일에 일본 도쿄 KEIO PLAZA에서 열린 '아시스토 포럼 2016' 에 다녀왔습니다!
'아시스토 포럼'은 매년 우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일본 총 판매 대리점인 '아시스토'에서 1년에 한번씩 아시스테에서 판매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사례를 한 자리에 모아 진행하는 컨퍼런스로 오라클, CA Technologies, HP 등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당연히 우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도 이번에 최근 가장 성공적으로 손꼽히는 '메이덴샤'의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우리회사 고객인 明電舎 고객사례 발표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자 그 생생한 현장 사진들을 함께 살펴보시죠!
'아시스토 포럼 2016 in 도쿄'
[포럼 현장의 접수처]
오른쪽 사진이 종합 접수처 옆에 설치된 액자입니다.
제일 하단의 골든스폰서라고 써 있는 부분에
우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로고가 실려있습니다!
[明電舎의 웹사이트 재구축에 대한 발표현장]
'메이덴샤'는 1971년에 설립된 회사로 발전/변전 등 에너지 시스템, 수(水)처리 시스템, 정보통신 시스템, 산업 시스템 등의 개발/생산/판매/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총 직원 8천명이 넘는 대기업입니다. 이번 도입을 통해서 빠른 웹사이트 업데이트가 가능해져, 보다 최신의 정보를 제공이 가능해졌고, 웹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담당자라도 웹 사이트 운영을 할 수 있다라는 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줘서 웹사이트를 보다 제대로 만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 발표는 웹사이트 리뉴얼에있어서 I-ON Content Server(일본 제품명 NOREN Content Server)을 이용하신 내용을 고객사에서 직접 발표를 해주셔서 더욱더 의미있었습니다. 저희 제품을 잘 사용하고 계신걸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특히, 도입 할 때 CMS에서 요구되는 기능들을 제대로 살펴보았고, 대규모 운영에서의 실적과 신뢰성이 있는 툴을 선정하고자 하였고 그룹 내 전개 할 때 확장성과 대규모 전개가 가능한 라이센스 체계를 가진 툴을 필요로 해서 다양한 CMS 를 검토한 결과 최종적으로 우리 I-ON Content Server을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한편, 올해로 일본 시장 진출 16년째를 맞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총판 대리점 기업인 아시스토와 장기간 신뢰 있는 파트너 관계 및 유지를 바탕으로, 일본 내 600개가 넘는 기업에 CMS(콘텐츠관리시스템)를 공급하며 수년간 일본 CMS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