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Letter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EIPGRID 보라카이 워크샵 후기

Community
2024. 05. 21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이번 본부 인터뷰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 스핀오프한 EIPGRD의 워크숍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자 그럼 함께 만나러 가보시죠!

"인사말"

안녕하세요, 이아이피그리드의 마케팅 담당자 Ena입니다!

저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해외 사업개발팀에서 2년간 근무하며 EIPGRID 법인 설립 때 마케팅팀으로 발령받아 국내외 마케팅 전반을 담당하고 있어요!

이번에 저희 EIPGRID는 4월24일 ~ 4월27일 총 3박 4일 동안 필리핀 보라카이를 갔다 왔는데요, 생생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첫째 날 - 공항 출발"

한국에서 출발하는 순간부터 팀원들과의 설렘과 기대가 넘쳤어요.
인천공항에서는 면세점 쇼핑을 하며 웃음과 수다가 넘치는 시간을 보냈고, 커피 한 잔으로 여행의 설렘을 더했습니다.

"첫째 날 - 환상적인 보라카이 도착"

환상적인 보라카이 도착! 필리핀의 더운 날씨 속에서도 행복한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수영장에 있는 바에서 한 잔하며 팀원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첫째 날 - 핫한 보라카이"

물놀이를 즐기는 멤버들은 늦은 밤까지 풀장에서 배구를 즐기고 다른 멤버들은 맛있는 바베큐 파티를 했습니다.
자정에는 모든 멤버들이 모여서 보라카이의 제일 인기 있는 클럽에서 춤과 음악을 즐기며 멋진 밤을 보냈어요.

"둘째 날 - 섬으로떠나는 호핑투어와 현지 음식 탐방"

필리핀은 약 7,641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중 아름다운 자연의 보고를 탐험하기 위해 두 번째 날은 호핑투어를 떠났어요.
필리핀의 must-see 아름다운 바다와 섬들을 탐방하며 자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배 타기, 동굴 구경, 깊은 바다에서 물놀이, 패러세일링… 활동적이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모두 선크림 열심히 발랐는데도 얼굴이 탄 멤버들이 많았어요ㅎㅎ
비록 얼굴은 많이 타긴 했어도 탄 만큼 가치가 있는 즐거운 하루였다고 합니다!
활동적인 여행을 하면 배가 고픈 법이죠! 바로 현지 음식들을 즐겼습니다.
필리핀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맛보며 오감이 충족한 여행을 즐겼어요
보라카이는 망고 도시라고 하죠? 망고 슬러시, 망고주스, 망고 칵테일, 망고 아이스크림 등등, 다 먹어보니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둘째 날 - EIPGRID 워크샵 세미나"

둘째 날 저녁엔 회사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그 자리에서 대표님이 우리의 미션과 비전을 다시 한번 공유해 주셨고, 최신 사업 업데이트도 함께 이야기 해주셨어요!

그 날 저녁에 대표님의 발표로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는 뜻 깊은 자리였어요.
대표님의 열정적인 공유로 인해 우리는 더욱 힘을 얻었고,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음을 느꼈습니다.
[EIPGRID 단체사진]

"셋째 날 - 보라카이에서의 여유로운 하루"

"마지막 날 - Bittersweet goodbye"

마지막 날, 슬픔과 행복이 교차하는 마음으로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모두가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습니다.
회사 보드에는 워크샵에서 찍은 아름다운 사진들이 붙여져,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게 되었어요.

"그 외, EIPGRID만의 추억"

EIPGRID 멤버들의 표정과 반응을 보면, 이번 워크샵은 정말로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벌써 다음 워크샵이 기대가 되네요!! Tony 대표님, 다음엔 푸껫 어때요? ㅎㅎ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