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ACT본부, 양평으로 떠난 겨울 워크샵
Community
2018. 02. 27
아이온 ACT본부, 양평으로 떠난 겨울 워크샵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ACT본부가 2월 1일에서 2일까지 경기도 양평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2018년을 채워갈 사업 계획과 즐겁게 즐기며 팀웍을 다질 수 있는 이벤트, 맛있는 식사까지 1박 2일을 가득 채운 ACT본부의 알찬 워크샵 일정을 함께 보시죠!
2018년을 채워갈 사업 계획과 즐겁게 즐기며 팀웍을 다질 수 있는 이벤트, 맛있는 식사까지 1박 2일을 가득 채운 ACT본부의 알찬 워크샵 일정을 함께 보시죠!
1. 2018년 ACT본부 사업방향 발표


워크샵 장소에 도착하고 이어서 본부장님과 각 팀 팀장님들의 올해 목표와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에 ACT본부가 다 함께 나가야 할 목표를 제시하고, 본부원들의 개개인의 생각과 의견을 듣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2. 이벤트 (사진 콘테스트 / 협업 테스트)
2018년을 맞이하여 조별로 2018년을 의미하는 사진을 찍는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야외에서 온 몸을 이용하여 힘들게(?) 2018 숫자를 만들어 주신 2(조운기 팀장님),0(남영애 부장님), 1(길선영 본부장님), 8(이영선 사원)이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협업이 필수적인 만큼 각 조원들과 협동심을 평가하는 협업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스파게티면과 테이프를 이용하여 탑을 만들고 꼭대기에 마시멜로우를 꽂아서 높이를 재는 게임에서 엄청난(?) 기획과 임기응변능력의 이재갑 대리님의 활약 속에 본부장님 조가 승리하였습니다.

3. 맛있는 저녁과 본부원들의 흥 폭발
본부장님이 손수 구워 주신 고기를 먹으며 최고의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잊고 지냈던 게임도 하며 본부원들과 그 동안 못했던 얘기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펜션의 노래방기계를 이용하여 본부원들의 숨겨있던 끼를 보여주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ACT본부에 숨겨져 있던 아이돌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4. 워크샵을 마치며
본부 특성상 본부원이 전부가 다같이 모이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어려운 환경에서도 2018년 새해 시작과 함께 아름다운 장소에서 워크샵을 통해 본부원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본부장님과 팀장님들의 새해 목표와 방향 발표에도 서로 질문하고 소통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좀 더 본부원들의 피부에 와닿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8년 새해에도 본부원들과 함께 더욱 성장하는 ACT본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