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복지제도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제도는 바로 방학인데요. 방학은 직급에 상관없이 만 3년 근속을 하게 되면 방학 대상자로 연·월차 제외 15일의 휴가가 주어지게 됩니다.
"Once in a life time experience"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방학제도는 'Once in a life time experience'이라는 주제로, 평소에 하고 싶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해 보지 못했던 일들을 해보는 기간인데요. 이러한 방학제도에 2017년부터 몇 가지 변경된 사항이 있었습니다.
방학을 차곡차곡! 통 커진 방학 지원금의 주인공은? |
[2017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 PT 발표 현장]
'방학 시상식'은 2017년도 상반기에 방학을 다녀오신 분들의 방학 소감문과 PT 발표 자료를 내주신 분들 중 몇 분을 선정하여, 외부 평가를 통해 결과에 따라 방학 지원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2017 상반기 방학 시상식'에는 총 6명의 발표자가 선정되어 30분씩 발표를 진행해주셨는데요.
1등 상금 500만원이 걸린 PT 발표 현장은 긴장감 마저 감돌 정도였습니다. 이번 심사를 맡아주신 분은 여행작가이자 여행 강사로도 유명하신 오재철 작가님입니다.
[2017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 PT발표 대상자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여섯 분 모두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오셨지만,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분은 SDP본부의 강전진 대리였습니다. 평소 좋아하던 자전거를 타러 프랑스에 다녀오셨다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자전거를 테마로 보낸 방학이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PT 발표가 끝나고 다음날 방학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님과 PT 심사를 맡아주신 오재철 여행작가님이 참석해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는데요. 오재철 대표님과 오재철 작가님은 이번 시상식에서 1등을 차지한 아이오닌부터 4등을 하신 분까지 한분 한분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2017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 현장]
화기애애한 수여식이 끝난 후에 오재철 작가님께서는 "방학이라는 좋은 제도를 통해 자신에 돌아보고, 새로운 나를 알아보는 시간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며 아이오닌들이 좀 더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2017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 현장]
마지막으로 이번 '2017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에서 수상하신 분들께 모두 축하의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오닌들이 방학제도를 이용해 다양한 경험을 해 보고, 좀 더 성장하는 한분 한분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