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영업마케팅본부 워크샵 in 방콕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영업마케팅본부가 9월 12일 부터 17일까지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도시 방콕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영업 마케팅 본부는 첫 해외 워크샵인 만큼 모든 본부원들은 하루하루를 아주 알~차게 보내고 왔다고 하는데요. 현지의 활발한 길거리 문화도 체험을 하면서 열정을 불태우기도 하고, 1일 1마사지로 힐링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툴툴 털어버리고 왔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직원들이 추천하는 방콕의 맛집과 장소에 대한 꿀Tip도 얻어 갈 수 있는 이번 '2017 영업마케팅본부 워크샵'에 대해 함께 보실까요~?
영업마케팅 본부원들이 추천하는 방콕의 음식과 장소
1)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쏨분씨푸드 /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The Coffee Club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방콕 쏨분씨푸드]
방콕 맛집을 검색하면 꼭 나오는 '쏨분씨푸드'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는데요.
저희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뿌팟퐁커리, 게살볶음밥, 모닝글로리, 새우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먹었습니다. 본부원들 모두 정말 맛있게 먹었고, 남기는 음식 없이 싹싹 비워 먹고 왔습니다.
이 음식점은 방콕에 가신다면 꼭 들러서 드셔보세요!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The Coffee Club]
이 카페는 원래 호주의 유명한 카페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우연히 찾아가게 된 이 브런치 카페는 워크샵 기간 동안 본부원들 모두 두 번 이상씩 방문했습니다.
신선한 샐러드와 클럽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고, 에그 베네딕트도 강력 추천합니다! 이 카페에서 파는 커피들도 정말 맛있어서 본부원들 모두 만족했던 브런치 맛집입니다.
조식 대신 밖에 나가서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찾아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45층 루프탑바 옥타브(Octave) / 전 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카오산로드
[45층 루프탑바 옥타브(Octave)]
방콕 여행을 가면 빼 놓을수 없는 곳이 바로 루프탑바인데요. 숙소 근처에 있는 루프탑바 옥타브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루프탑바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요.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방콕의 야경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전 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카오산로드]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베이스캠프'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언제나 여행자들로 북적이는 카오산 로드에 다녀왔습니다. 카오산로드의 낮과 밤의 모습은 확연히 차이가 있었는데요. 둘 다 나름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상점, 음식점, 마사지숍, 펍 등 다양한 가게들로 꽉 차있는 골목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방콕 여행의 필수 코스인 만큼 꼭 들러서 방콕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3) 태국 전통공연 시암나라밋쇼
[태국 전통공연 시암나라밋쇼]
워크샵의 마지막 날 밤에 관람한 태국 전통공연 '시암나라밋쇼'는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관람장 내부에 볼 거리도 가득했고, 본 공연 이전에 진행되는 사전공연도 꽤 볼만했는데요. 공연의 스케일이 어마어마해서 본부원들 모두 눈을 떼지 못하고 집중하면서 관람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워크샵을 다녀온 소감
다시는 방콕에 가지 않아도 될 만큼 충분히 즐길 수 있었던 워크숍이었습니다. 본부원들 모두가 함께해 아주 값지고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습니다. 워크샵 기간동안 즐겁고 행복했던 순간들 덕분에 그간 쌓인 스트레스가 확~풀렸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는 본부원이 됩시다! |
|
매일 회사에서 마주했지만, 새로운 장소에서 함께하니 더 자유롭게 대화하고 공감할 수 있었고,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같은 본부원들끼리 좀 더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 같아 정말 좋았고,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