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영업본부, 무의도&실미도로 힐링 워크샵을 떠나다!
[아이온 영업본부 워크샵 중 소무의도 단체 사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영업본부가 지난 2016년 1월 28일(목)부터 29일(금)까지 1박 2일 동안 인천의 아름다운 섬인 무의도&실미도로 힐링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겨울에 섬은 피서철처럼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여 자연과 나를 돌아보게 해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영업본부는 그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오느라 지친 심신을 달래는 힐링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먼저 섬에 가기 전날 밤,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에서 ‘나무 위의 군대’라는 전쟁을 피해서 올라간 나무에서 일어나는 또 다른 전쟁을 그린 연극 공연을 관람했는데 모두 오랜만에 연극을 보는지라 정말 재밌어했답니다.
[아이온 영업본부 무의도&실미도로 워크샵 현장]
워크샵 장소인 무의도를 가기 위해 아침 일찍 잠진도 선착장에 집합했습니다. 무의도행 페리를 타고 드디어 소무의도에 도착!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맛있는 점심식사 후 소무의도 산책을 했습니다~아직 바닷바람도 불어 날씨가 쌀쌀하긴 했지만 멋진 자연경관은 힐링을 하기에 충분했답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본격적인 영업본부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다 같이 모여 영업 관련하여 다양한 이슈에 대해 회의를 진행했는데요~ 편안한 분위기로 더욱 진솔하게 여러 부분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었답니다!
열 띈 회의가 끝나고 어느새 저녁 시간이 됐습니다. 저녁 식사로는 펜션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그것!인 조개구이와 바비큐 구이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아이온 영업본부 무의도&실미도로 워크샵 현장]
다음 날 아침, 소무의도에서 가까운 실미도로 향했습니다. 영화 실미도에서 나온 장면들이 실제 눈 앞에 펼쳐지니 신기했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 해물이 듬뿍 들어간 황해 해물 칼국수를 맛있게 먹으며 영업본부의 1박 2일 워크샵 일정은 끝이 났습니다~ 앞으로도 불철주야 뛰고 있는 아이온 영업본부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