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윷놀이 게임과 함께하는 재밌는 2016년 시무식 개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6 시무식' 현장]
새해 첫 출근날인 2016년 01월 04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함께 작년 한 해를 돌아보고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2016 I-ON 시무식’을 역삼1동 문화센터에서 개최했습니다!
먼저 이번 시무식에서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입구에 구성된 포토월에서 팀별로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포토월 사진으로 시무식 현장에서 바로 베스트 사진 콘테스트를 펼쳐 2팀을 선정하여 팀 회식비도 지원해서 그런지 사진 포즈 경쟁이 매우 치열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6 시무식' 팀별 포토월 사진촬영 현장]
즐겁게 팀별 포토월 사진 촬영을 마친 뒤, 드디어 대망의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6년 시무식을 시작했습니다. 오재철 대표의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2016년 각 팀별 본부장에 대한 소개와 작년 한 해 힘차게 달려준 전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 및 격려의 말을 전했답니다~
이어 2015년의 아이온을 되돌아보며, 다양한 방면에서 새롭게 변화될 아이온의 2016년 계획에 대해 제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또, 달라진 방학제도와 야근 지양 정책에 대한 공지와 함께 이번 해에는 해외 전사 워크샵에 대한 강렬한 의지도 드러내며 오재철 대표의 신년사 및 비전발표의 시간은 마무리됐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6 시무식' 현장]
덕담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의 우수사원 표창의 시간 이후에는 이번 시무식에서 모두가 가장 기다렸던 시간인 아이온 윷놀이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4개팀(층)이 한팀이 되어 우승팀 상금 200만원을 향하여 많은 아이오닌들이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했는데요~ 특히 인간 윷패와 윷말이 되어 서로 엎치락뒤치락하는 모습들이 현장에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렇게 재밌는 아이온 윷놀이 게임은 끝이 났고, 단체 사진촬영을 마지막으로 이번 '2016 I-ON 시무식'은 마쳤답니다. 2016년에도 역시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표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100대 글로벌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