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팀들 전격 소개_ACT 사업본부 편
-현재 진행하는 업무는?
‘금성출판사’, ‘교원’, ‘삼성전기’, ‘하나은행’, MBC 인터넷뉴스인 `iMnews' 등 자사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부터 운영 유지보수 및 버전 업그레이드 등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바쁜 연초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향후 목표 및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은?
올해 새롭게 탄생한 ACT 사업본부 내 위치하고 있는 팀으로 이전에는 ICS, IDS 등의 일부 제품을 위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으나, 2015년부터 이전 제품들을 포함하여 IDAS, e.Form 등 더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조직으로 개선됨. 따라서 사업경험을 토대로 해당 제품들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현재 진행하는 업무는?
컨텐츠 관리 솔루션인 ICS를 중심으로, IDS, ICLAS, ICSS, IDAS, e.Form, IWS 등 대부분의 제품들로 하여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수많은 컨텐츠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사업을 수행하는 팀이며, 팀원 개개인별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많은 프로젝트를 노련하게 수행하고 있다.
-향후 목표 및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발맞춰,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FrontEnd개발팀이 되고자 한다.
-현재 진행하는 업무는?
고객에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제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팀으로, 패키지 솔루션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게 제안 및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다. 이로 인해 누구보다 제품에 대한 이해가 높아야 하며, 고객의 요구를 가장 가까이 들어볼 수 있는 조직이기에 제품의 기능 개선에 대한 업무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향후 목표 및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은?
신규 라이선스 판매 증가와 함께 앞으로 프리세일즈팀을 통해서 자사 제품에 대해 많은 도입이 이루어졌으면 한다. 더불어 제품과 관련하여 SaaS 기반의 서비스 모델뿐만 아니라, B2B, B2C로 더욱 확대해서 적용시킬 수 있는 솔루션 기반 서비스 모델의 전개를 목표로 두고 있다.
-현재 진행하는 업무는?
ICS, IDS, IDAS, ICLAS, e.Form 등 I-ON의 다양한 제품을 기반으로 현 프로젝트 또는 유지보수 중에서 응용 개발 부문의 수행을 담당하고 있으며, MBC 인터넷뉴스인 `iMnews', ‘하나은행’, ‘금성출판사’ 등과 관련하여 현재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향후 목표 및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은?
프로젝트매니지먼트팀 및 FrontEnd개발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이 목표이며, 이를 위해 내부 역량 강화와 함께 프로젝트 리뷰를 병행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되게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