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여자들만의 행복한 점심, 2014년 첫 모임 속으로~
직원 한 명 한 명을 아끼며 행복한 직장으로 손꼽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이전부터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인지함과 동시에 활성화 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여가생활 증진을 위한 9개의 동호회 지원, 3년 이상 근속 대상자에 한해 회사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평가를 통해 최대 200만원 한도에서 기간에 상관없이 지원하는 학습휴가, 야근을 지양하는 사내문화, 복지카드 제공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며 직원들의 행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사내 회원의 상호부조와 복지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존재하는 여사우회에서 ‘2014년 첫 모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 지금부터 함께 들어보실까요?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여사우회 2014 첫 모임 현장]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매년 한번 이상 여직원들을 위한 여사우회 모임을 정기적으로 가지며,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에 가졌던 모임의 경우에는 모든 여직원들이 각자의 업무를 일찍 마무리하고 조기퇴근을 하여, 함께 영화 관람 및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다는 내용을 전해드리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도 모든 여사우들이 함께 식사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각 본부의 본부장, 팀장, 동료들이 협조해주신 덕분에, 6월 11일 화기애애한 ‘2014년 첫 모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본 행사는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여 오후 1시 30분까지, 무려 2시간 동안 강남 씨푸트 뷔페로 유명한 M레스토랑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여사우회 2014 첫 모임 현장]
이로 인해 당일 모임을 가지기 전에 모든 여직원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점심시간이 되기만을 간절하게 기다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삼삼오오 모여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 장소에 도착하고 난 뒤에는, 모두 접시를 들고 출동하였는데요. 싱싱한 광어회부터 시작하여 초밥, 롤, 스시뿐만 아니라 불판 위에서 노릇노릇 익어가는 두툼한 목살 스테이크까지~!!!! 폭풍 흡입이 과연 무엇인지를 제대로 알려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아이온의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여사우회 행사에 대한 다양한 의견 취합을 바탕으로 모두가 참석한 자리에서 좋은 날, 좋은 시간과 장소를 섭외하기 위해 정말 많이 고생하신 여사우회 회장과 부회장의 인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맛~있는 음식을 먹은 힘으로 앞으로도 다함께 힘내자는 의미에서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자 행사에 참석한 모든 여직원들이 큰 박수와 호응을 보내기도 하였으며, 환한 웃음으로 가득하였던 이날의 행사는 즐겁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여사우회 2014 첫 모임 현장]
약 2시간 동안 이루어진 점심식사 자리가 어쩌면 사소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근무시간 내에 모든 아이오닌들의 배려로 마련된 여사우들만의 여유롭고 달콤한 시간, 그리고 맛있는 음식의 대향연이 주는 행복감과 힘은 결코 작지가 않았습니다.
따라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는 많은 복지혜택과 따뜻하고 기쁨으로 가득한 여사우회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길 바라며, 이러한 자리와 복지를 위해 항상 그 누구보다 애쓰시는 여사우회 분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냅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더욱 멋지고 활기찬 여사우회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