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
아이온 R&D,MD본부의 액티브한 볼링 및 삼겹살 파티 현장속으로
2015. 09. 16 -
8월의 마지막 불금!이었던 8월28일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R&D,MD본부의 볼링 및 삼겹살 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놀땐 누구보다 제대로 노는 아이오닌답게 남녀 비율과 실력을 토대로 볼링조 편성부터 조 별 이름표까지..!철저히 준비하여 볼링장으로 향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R&D,MD본부 볼링조 이름표]드디어 4시쯤 하나 둘 아이오닌들이 '코오롱스포렉스 볼링장'에 모이고 시작했고, 조 별로 재미있게 볼링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두 조씩 음료 내기를 걸고 하는 게임이라 모두들 눈에 불을 켜고 젖 먹던 힘까지 다하여 열심히 볼링을 쳤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R&D,MD본부 볼링 치는 현장]이번 액티브한 볼링 게임에서는 각 조마다 에이스와 구멍이 있었지만 승패를 떠나 아이오닌 끼리 서로 도와가며 재미있게 볼링을 치다 보니 운동도 하고 다른 팀원과의 친목도 쌓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재밌는 볼링을 친지 2시간이 흘렀을쯤 금강산도 식후경인지라 배고파하는 아이오닌들의 아우성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삼겹살 파티를 가야 할 때가 온것입니다. 배고파하는 아이오닌들을 위해 삼겹살 파티는 볼링장과 가까운 '흑돈가' 에서 진행했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R&D,MD본부 삼겹살 파티 현장]열심히 볼링을 치고 난 뒤라서 그럴까요? '흑돈가'의 두툼한 제주 흑돼지가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이렇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R&D,MD본부의 볼링 및 삼겹살 파티는 운동의즐거움과 먹는즐거움을 남기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회식은 특별히 액티브하게 볼링도 치며, 아이오닌들이 서로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