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
신규 외부 영어 강사 유입을 통한 사내 영어 교육 진행
2014. 05. 13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신규 외부 영어 강사를 유입하여 사내 영어 과목 개설 및 교육 진행’
현대사회의 기업경영과 관련하여 사내교육의 중요성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기적 측면에서 기업의 성장을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직원의 자기개발 및 업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데요.
이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사내교육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2012년 10월 09일부터 교육센터를 개관한 뒤, 업무시간 내 다양한 과목의 개설을 통해 지금까지도 꾸준히 지원 및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한편 높은 스펙을 가지고 취업에 성공한 직장인들이 필드에서 영어로 고전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보니, 최근 사내 영어 교육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뜨거워졌습니다. 또한 기업의 해외 진출에 있어, 영어가 가장 필수적인 요소로 대두되고 있는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직원들의 실용 외국어, 의사소통 능력 등의 직무기초능력 배양과 함께 글로벌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신규 외부 영어 강사를 유입하여 사내 영어 과목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본 과정은 매주 2번 이상 업무시간 내에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영어회화 초급반, 중급반으로 나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많은 직원들이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수강하며, 역량 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1위를 넘어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영어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현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 영어 교육을 담당하게 된 외부강사는 멕시코에서 거주한 이력이 있으며, 교육 경험 또한 풍부하여 많은 아이오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 이로 인해 적극 유입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신규 영어 과목 개설에 대해 많은 아이오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영어 커뮤니케이션 실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SW업계 관련 인재의 다양성과 창조적 인재의 육성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아낌없이 지원을 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되겠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